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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침구 브랜드 '클푸', 베트남 직영매장 오픈
Date : 2017.12.29 15:05:14
Name : 관리자 Hits : 10070

 

항알레르겐 기술 ALC+COVER적용, 세계 시장에 첫발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 '클푸'가 베트남 직영매장을 오픈했다.

클푸는 침구 및 관련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브랜드로 침구류는 물론이고 다양한 가정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베트남 직영 매장은 클푸의 첫 해외매장으로 오픈 즉시 베트남 현지인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를 찾기 힘든 베트남에서 한국의 우수한 기술과 품질로 탄생한 클푸가 베트남인들의 일상생활에 큰 변화를 불러올 것으로 전망된다.

클푸의 관계자는 “인간의 수명을 80년으로 봤을 때 평균적으로 잠자는 시간은 20년에 달한다”며 “이처럼 평생의 25%를 잠으로 보낸다는 것은 침구에서 보내는 시간도 그만큼 많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는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침구,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침구를 찾는 이들도 부쩍 늘었는데, 베트남 역시 이러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클푸가 선보이는 기능성 침구는 알러지케어에 특화된 라인으로 집먼지 진드기의 침투를 막고, 항알레르겐 기술 ALC+COVER를 도입했다. 이 ALC+COVER 기술은 먼지발생을 줄이는데서 그치지 않고, 알러지 원인 물질인 알레르겐을 최대 98.2%까지 줄이는 효과를 실험으로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인체에 무해하고 잦은 세탁에도 알러지 케어효과가 지속돼 가성비 역시 뛰어나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이다.

현재 클푸는 국내에서도 아기가 있는 가정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으며, 첫 해외 매장인 베트남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클푸의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직영매장을 시작으로 향후 해외 매장 오픈과 해외 수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이라는 세계 시장을 공략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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